메뉴 닫기

zoom 세미나 참가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이제는 zoom 이라는 것을 통해 세미나도 하고 회의도 하고 성경공부도 하는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해보면 그렇게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서 zoom을 사용하여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 문서의 주소는 다음과 같으니, 필요한 분에게 알려주십시오. http://jjvision.org/?p=3562

누가 zoom을 사용할 수 있는가?

  •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거나, 컴퓨터나, 태블릿을 이용하여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휴대폰을 이용할 경우, 와이파이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데이터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zoom이라는 어플이 자신의 휴대폰 안에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bit.ly/zoom참가 를 누르십시오. 그러면 다음 화면이 보일 겁니다.

<Download from Google Play>를 누르십시오. 아이폰일 경우에는 <Download from Apple Store>를 누루십시오. 그러면 다음의 화면이 뜨는데, 이때 <설치>를 누르십시오.

이미 zoom이라는 어플이 자신의 휴대폰 안에 설치되어 있다면?

Zoom: Host online meetings from anywhere | Finder Norway

이런 모양이 있다면,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겁니다. 이 어플을 누르면 zoom이 실행됩니다.

그러면 다음 화면이 보입니다

그러면 여기에 <참가>를 누르고 <회의 ID>에 769 685 4511 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참가>를 누르십시오.

회의 암호를 입력하라는 말이 나오면, 0691 을 입력합니다.

그런 후에 <비디오를 사용하여 참가>를 눌러주십시오.

그런 후 <인터넷 오디오로 통화> 또는 <전화접속>을 누르십시오.

그러면 연결된 겁니다.

bit.ly/zoom참가 링크를 눌렀을 때, 다음 그림이 보인다면?

<Launch Meeting>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연결됩니다.

Loadin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